1. 회사 소개

Tripair은 여행 분야의 선도 업체인 얼트에어 트래블(ALTAIR TRAVEL S.A.)(세금 식별 번호 095172110, 그리스어 국가 관광 조직라이센스 번호: 0261E0000463800, S.A. 등록 라이센스 번호: 46169/1NT/B/2000/0148)(소재지: 26, Pentelis Street, 175 64, Paleo Faliro, Athens)에 속합니다. 대표는 상무 이사의 역할을 맡고 있는 Nikolaos Peroulis입니다.


2. 일반 약관

동일한 일반 약관이 Tripair,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비행 티켓 또는 다른 여행 서비스(예. 호텔 숙박, 렌트카, 여행자 보험)를 구입함으로써 귀하는 자동적으로 모든 일반 약관(General Terms & Conditions)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3. 혜택

Tripair에서는 다양한 여행 제품 및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Tripair은 각 여행 제품(비행기 티켓, 여객선 티켓, 호텔 숙박, 렌트카, 여행 패키지, 여행자 보험 등)에 대한 고객과 공급업체 간의 중개자입니다.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제품은 항상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은 예약 완료의 경우처럼 관련 공급업체의 일반 약관을 참조해야 하며, 트리페어의 약관은 해당 공급업체의 약관을 따릅니다.


4. 영업 시간

월요일 - 금요일 5 a.m. - 5 p.m. (UTC)
토요일 6 a.m. - 2 p.m. (UTC)


5. 예약 프로세스

Tripair 예약 양식의 모든 필수 필드를 기입하고 모든 예약 프로세스 단계를 완료함으로써 사용자는 Tripair이 여행 제품과 관련하여 제공업체와 자신 간의 중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아래 설명한 대로 사용자의 행동은 Tripair에 표시된 모든 여행 서비스 제공의 중개에 대하여 Tripair을 인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
  • Tripair 콜 센터를 통해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

어떤 경우에도 고객은 예약 신청에 귀속됩니다.

공급업체에서 어떤 식으로든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예. 비행 지연, 비행 취소) 해당 공급업체에서 미리 시간 내에 트리페어에 이를 알리면 Tripair은 이에 따라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알립니다. Tripair은 공급업체에 의한(로 인한) 비행 취소, 지연 또는 수정의 경우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각 공급업체에서 설정한 조건(예. 체크인 시간)을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해당 공급업체로부터 이러한 조건에 대하여 통지를 받습니다.
사용자가 사이트 조항을 위반한 경우, Tripair은 예약 주문을 취소할 권한이 있습니다.


6. 예약 확인

Tripair에서 예약을 완료하시면 사용자는 Tripair에서 또는 공급업체로부터 직접 이메일을 통해 최종 확인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예약 세부사항(승객 이름/성, 출발 및 도착일, 출발지/목적지 등)의 정확성에 대하여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오류나 누락이 발생한 경우 고객은 구입한 일자 내에 최대한 일찍 Tripair에 알려야 합니다. 사용자가 제품/서비스를 구입한 영업일이 종료된 후 보고한 모든 오류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오류 알림을 시간 내에 보내더라도 Tripair은 무료 수정이나 수정 가능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Tripair은 직원들이 사용자를 지원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임을 보장합니다. 많은 공급업체, 특히 '저가” 항공사들은 티켓 발행 후에는 어떤 비용 또는 방식으로든 이름/성 변경을 하지 않습니다. 오류를 늦게 보고하거나 이를 수정할 수 없는 경우 사용자가 어떤 계약이든 철회할 자격은 없음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7. 비행 티켓 및 기타 여행 서류의 수신

사용자는 모든 비행 티켓을 이메일 또는 (문자 추가 옵션을 선택한 경우)문자를 통해 전자 형태(이티켓)로 받아야 합니다.

호텔 예약 또는 렌트카의 경우 사용자는 Tripair에서 또는 공급업체로부터 직접 예약 확인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사용자는 확인서 및 (제공되는 경우) 바우처를 인쇄하여 호텔 리셉션 또는 렌터카 서비스 사무소에 제시해야 합니다.


8. 비용

Tripair 중개료는 여행 제품의 최종 비용에 포함됩니다.

모든 여행 서비스(예. 비행 티켓)의 비용은 공급업체에서 받은 것과 똑같이 Tripair에 온라인으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Tripair은 (예약 완료 전) 공급업체로 인해 발생한 비용 변경에 대하여, (예약 완료 전)사용자가 요청한 취소 또는 변경의 경우 공급업체에서 부과하는 별도의 수수료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수수료는 전적으로 사용자에게만 부과됩니다.
Tripair에서 직접 구입하지 않은 여행 제품에 대해서는 가격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9. 지불 방법

당사 웹사이트에 표시된 지불 방법만 허용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의 총 비용은 예약 완료 시 지불합니다.

Tripair에서는 예약 및 지불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사용자에게 티켓 또는 기타 여행 서류를 전송할 의무가 없습니다. 매우 드문 경우에 지불이 완료된 후에 항공사에서 기술 상의 문제(예. 사용 가능성에 대한 업데이트 지연)로 인해 예약을 거절하기도 합니다. 그러한 경우 트리페어는 사용자에게 최대한 일찍 알리고 즉시 전액 환불을 하거나 대안적인 비행편 옵션을 제안하여 지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티켓 발행 전에 트리페어는 사용자에게 거래의 인증을 확인하는 별도의 문서를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전송하여 질문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Tripair은 사용자가 표시한 이메일 주소/휴대폰으로만 티켓, 바우처 및 기타 여행 서류를 전송합니다. 그러므로 사용자는 예약 프로세스 중에 이메일과 휴대폰 입력이 정확한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10. 취소, 변경

Tripair에서 제공하는 티켓, 여정 또는 일반적인 서비스를 변경 또는 취소하는 기능은 각 공급업체에서 설정한 약관만을 따릅니다.

여행 서비스의 변경 또는 취소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위약금은 각 공급업체의 약관만을 기준으로 결정되며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부과됩니다.

공급업체에서 사용자에게 일반적인 티켓 또는 여행 서비스의 변경 또는 취소를 허용하는 경우, 트리페어는 사용자에 의한 변경 또는 취소에 대하여 이메일(tripair@tripair.com) 또는 팩스(nr. 0030 210 9469269)로 시의 적절하게, 출발하기 최소 24시간 이전에는 확실히 알림을 받아야 합니다. 영업 시간 이외에 변경/취소 요청을 받은 경우 주문 수신 일자를 다음 영업일로 간주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Tripair은 사용자의 서면 알림 없이는 변경 또는 취소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예약 완료 시 트리페어에서 부과하여 사용자가 지불하는 모든 종류의 서비스 수수료 또는 행정 수수료는 차후에 사용자가 예약의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트리페어는 다음과 같이 변경 또는 취소 서비스의 제공에 대하여 정해진 금액의 서비스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 항공편 티켓: 각 국제/국내 티켓의 취소 또는 변경에 대하여 40000.00 KRW 이외에 공급업체에서 요금 규정에 따라 정한 위약금 및/또는 요금 차이(트리페어를 통한 예약 프로세스에서 온라인으로 이용 가능).
  • 호텔 예약/렌트카: 사용자가 트리페어를 통해 예약한 호텔 숙박 또는 렌트카를 변경 또는 취소하려는 경우 트리페어에서 이메일 확인서를 보낼 때 제공하는 지침에 따라 공급업체에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발생하는 모든 위약금은 공급업체에서 단독으로 부과하므로 공급업체의 정책을 따릅니다.


11. 환불

취소에 따른 환불 날짜는 서비스 유형별로 다릅니다.

항공편 티켓: 일단 항공사에서 트리페어에 대한 허가를 진행한 경우 당사에서는 이에 따라 고객에게 환불합니다.

항공사에서 설명한 표준 절차에 따라 고객에게 지급되는 환불은 취소일 후 월말까지는 지급됩니다. 트리페어는 환불 지연 가능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ripair을 통해 예약한 다른 모든 여행 서비스와 관련된 환불은 취소일 후 30일 내에 이루어집니다.


12. 예약 거절

Tripair은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약관을 위반한 경우 모든 예약에 대하여 거절할 권한이 있습니다. 또한, 트리페어는 모든 유효하지 않은 예약 또는 일반적으로 오류 데이터(예, 허위 또는 잘못 표기된 이메일 주소, 휴대폰, 승객 이름/성 등의 잘못된 표기)를 포함한 것으로 확인된 예약에 대해서는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트리페어는 예약을 취소하고 사용자에게 전액 환불하며 이메일 및/또는 문자로 최대한 일찍 알림을 제공합니다


13. 여권, 비자, 통화, 의료 기기 및 기타 여행 서류에 관련된 조항.

사용자가 해외 여행을 하는 경우 여권, 비자, 세관, 세금, 수입-수출 제품 및 의료 기기와 관련하여 각국에 대한 모든 해당 조항을 존중해야 합니다. Tripair의 웹사이트는 사용자를 지원하기 위해 일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사용자는 이러한 정보의 유효성과 충분함에 대하여 Tripair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권위 있는 정보의 경우, 사용자는 공급업체 또는 목적지 대사관/영사관에 문의해야 합니다.


14. 면책 조항

모든 여행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 및 정보는 해당 공급업체에서 제공합니다. Tripair은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정보를 검증하고 모든 오류, 누락 및 부정확성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Tripair은 해당 정보의 관련성, 정확성, 완료성 및 시의적절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특히, Tripair은 다음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여행 제품 또는 서비스의 사용 불가능성.
  • 공급업체를 대신하는 서비스 제공의 오류, 누락, 위반 또는 거절 부상, 사망, 개인 재산 피해, 예약 초과로 인한 탑승 거절.
  • 또는 공급업체의 어떤 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기타 피해.
  • 지연, 취소, 파업, 또는 '불가항력' 사건에 관련된 다른 모든 요소.
  • 링크와 제3의 웹사이트에 관련된 개인보호 정책.
  • 제공 서비스에 대하여 공급업체가 제공하며 트리페어를 통해 게시된 모든 정보.

Tripair 웹사이트는 제3의 웹사이트의 링크를 포함합니다. 사용자는 제3의 웹사이트에 액세스하여 이용하는 것에 대한 독단적인 책임이 있으므로 Tripair은 각 페이지의 사용 가능성, 개인보호 정책, 내용, 및 완료성, 또는 사용자가 제3의 웹사이트를 사용함에 따라 겪을 수 있는 모든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매우 드문 경우에 Tripair의 웹사이트에 표시된 티켓 요금이 티켓 확인 과정에서 유효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 경우에 Tripair은 이메일을 통해 전송된 이티켓(e-ticket)에 표시된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Tripair 또는 해당 파트너는 언제든 사이트를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유지합니다.


15. 사용자의 책임

이 웹사이트에 들어감으로써 사용자는 18세 이상이고 웹사이트 사용의 법적 요건에 부합하며 미성년자의 웹사이트 계정 사용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진다는 점을 보증합니다. 본 웹사이트를 잘못된 용도 또는 투기 등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웹사이트의 고장을 일으키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사용자를 대신하는 모든 불법적인 행동이 확인되면 웹사이트 서비스에서 사용이 제외됩니다.


16. 저작권, 등록상표

웹사이트를 지칭하는 저작권 및 기타 모든 보호권한은 Tripair에 속합니다. 제3자가 명시하지 않은 경우 웹사이트 컨텐츠는 Tripair에 독점적으로 속해있습니다. 'œTripair'이라는 명칭, 모든 등록상표, 로고 및 본 웹사이트에 표기된 모든 그래픽 디자인은 Tripair 또는 제3 협력업체의 재산입니다.

모든 복제, 유통, 변경, 재판매, 파생 작업물의 생성 또는 실제 공급업체 및 본 웹사이트 컨텐츠에 대한 허위 공개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상업적 또는 기타 용도로 어떤 식으로든 거래 또는 컨텐츠의 사용을 재현, 재공개, 업로드, 게시 또는 전송 또는 사용하는 것은 Tripair 또는 기타 저작권 소유자의 사전 허가에 의해서만 허용됩니다.


17. 해당 법률

사용자와 Tripair 간의 모든 거래는 국제 사법의 규정 이외에는 그리스 법이 적용됩니다.

아테네 법원은 양측 간 발생할 수 있는 분쟁을 해결하는 일을 담당할 것입니다.


18. 일반 약관의 변경

Tripair은 위에서 말한 웹사이트 사용 조항을 변경하거나 갱신할 권리가 있으며 사용자에게 이에 대하여 알릴 책임은 없습니다. 현재 사용 조항은 웹사이트에 매번 게시됩니다. 변경 시에 이후 웹사이트 사용 고객은 자동적으로 실제 사용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이 조항의 유효성은 사용자 거래의 상반되는 조항으로 인해 제한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조항의 변경 및 추가는 Tripair의 법률 담당자가 동의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이러한 조항의 변경 및 추가와 별도의 합의는 팩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서면으로만 이루어져야 합니다.